2012.12.21 22:31

지구종말의 날????

댓글 0조회 수 7772추천 수 0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지구 종말 두시간 전,,,

2012년 12월 21일 지구 종말의 날이라고, 간간히 들어온 터인지라

 오늘 하루는 시작 부터 조바심이 났습니다.

평범하게, 간간히 내리던 빗줄기가, 갑자기 눈으로  바뀌어 펑펑 쏟아지기 시작하더니

우리 고시원 주위를 온통 눈으로 덮어 버렸네요

그래서 인지 어둠 속에서, 하아얀 세상이 되어, 고요히 이밤이 깊어만 갑니다.

그간에 무수히 떠들어 대던 지구 종말 어쩌구, 하는 말들은 다 허튼 소리 같네여ㅋ

잠시나마 지구 종말이 오면,,, 세상 다 살은 듯이 한숨이 터져 나왔는데,

감사하게도 오늘 하루가 두 시간도 남지 않았네요(휴~다행이지 머에염 ㅋㅋ)

금방이라도 지나가 버릴 이 시간 속에서 안심하며,쓸데 없던 걱정을 내려 놓습니다.

한치 앞도 내다 볼줄 모르는 작은 인간사지만,

정작 중요한것은, 당장 끝나버릴 지구의 운명이 아니라

미래를 위해 꿈을 야무지게 꾸어야 되겠고,

그 꿈을 위해, 이 청춘 불살라도 아깝지 않을 만큼의 노력도 해 봐야겠지요.

우리 고시원에서 환한 불 밝히고 열공 하는 원생들을 보며 보람찬 오늘 하루도 저물어 갑니다.

분명 이들이 원하는 내일에는, 내일의 해가 뜨겠지요

아자~아자~ 님들아 화이팅~!!!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41 자유게시판입니다. ^^   관리자 2012.07.14 9411
140 죽는날까지..(좋은 글귀가 있어 올려 봅니다)   정견 2012.07.22 8648
139 너무 좋은 고시원이네요~^^ 강추예용~ [1]   youspecial 2012.07.25 7804
138 개원을 축하합니다. [1]   나이키매니아 2012.08.06 7809
137 포도가 너무 맛있어요   정견 2012.08.13 9172
136 오랜만에 비가와요   정견 2012.08.13 7281
135 새벽부터 아침까지 큰 태풍이 온다네요 ㅠㅠ   정견 2012.08.27 7320
134 고시원문의중에 제일 많은답변에 대해...   정견 2012.09.05 8137
133 고시원 음식이 너무 맛있네요~~~^^   꿈현절노 2012.09.23 8254
132 좋아요좋아^^^ [1]   ㅋㅋ 2012.09.25 7795
131 고시원 생활은 처음하는데... [1]   뭥미 2012.10.09 8416
130 이제 한달 반정도가 되가는데... [1]   꿈현절노 2012.10.15 8164
129 숯불 피워 삼겹살 구워 먹으며~~   정견 2012.10.15 7945
128 너무좋아요 대만족^^ [1]   張형 2012.10.16 7813
127 안녕하세요, [1]   rura 2012.10.23 7803
126 입실한지 벌써 보름이 지나갔네요. [1]   목양 2012.11.15 7942
» 지구종말의 날????   정견 2012.12.21 7772
124 아주좋아욤!!   고려대 2013.01.06 7771
123 인기짱!수육에 배추쌈해서ㅋ   정견 2013.01.06 8265
122 ㅇㅏ떠나려니 너무아쉽네요 ㅋㅋㅋㅋ [1]   버드골 2013.01.24 8667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Next ›
/ 8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