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0조회 수 8269추천 수 1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늘상 먹거리에 제일 큰비중을 두고 신경을 많이 쓰는데,

오늘은 삼겹살 한판을 삶아서 수육으로 내고 무우도 절여서 무치고,

마늘지도 곁들여서 내고,배추쌈도 풍성히 올려 식단을 꾸몄는데

원생들이 너무 맛있게 먹어서 행복했답니다.

그래서 주일 메뉴에 넣기로 결정했답니다.

앞으로도 오늘처럼 인기메뉴를 주일메뉴로 넣어서 

자주 먹을수있는 식단으로 꾸며 볼께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41 자유게시판입니다. ^^   관리자 2012.07.14 9415
140 죽는날까지..(좋은 글귀가 있어 올려 봅니다)   정견 2012.07.22 8653
139 너무 좋은 고시원이네요~^^ 강추예용~ [1]   youspecial 2012.07.25 7811
138 개원을 축하합니다. [1]   나이키매니아 2012.08.06 7813
137 포도가 너무 맛있어요   정견 2012.08.13 9176
136 오랜만에 비가와요   정견 2012.08.13 7286
135 새벽부터 아침까지 큰 태풍이 온다네요 ㅠㅠ   정견 2012.08.27 7323
134 고시원문의중에 제일 많은답변에 대해...   정견 2012.09.05 8141
133 고시원 음식이 너무 맛있네요~~~^^   꿈현절노 2012.09.23 8257
132 좋아요좋아^^^ [1]   ㅋㅋ 2012.09.25 7798
131 고시원 생활은 처음하는데... [1]   뭥미 2012.10.09 8420
130 이제 한달 반정도가 되가는데... [1]   꿈현절노 2012.10.15 8169
129 숯불 피워 삼겹살 구워 먹으며~~   정견 2012.10.15 7949
128 너무좋아요 대만족^^ [1]   張형 2012.10.16 7819
127 안녕하세요, [1]   rura 2012.10.23 7808
126 입실한지 벌써 보름이 지나갔네요. [1]   목양 2012.11.15 7945
125 지구종말의 날????   정견 2012.12.21 7777
124 아주좋아욤!!   고려대 2013.01.06 7773
» 인기짱!수육에 배추쌈해서ㅋ   정견 2013.01.06 8269
122 ㅇㅏ떠나려니 너무아쉽네요 ㅋㅋㅋㅋ [1]   버드골 2013.01.24 8672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Next ›
/ 8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