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영님 !!공무원 합격을 축하합니다
공무원 준비 한다고 공부에 지친 모습을 보면서
무척이고 안스러 웠답니다
노력한 공은 어디 안갑니다
최종 합격 소식 듣고 얼마나 좋던지 ㅎㅎ
그동안 고생 많이 했고!
이제부터는 고생끝~!!행복 시작~!!!이네요
사회생활 역시나 당차게!씩씩하게 잘해 나가리라 봅니다
소영님!!지나는 걸음 있거들랑 언제든지 들렀다 가세요
언제든지 두팔 벌려 환영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합격을 축하합니다~~~
정견2026.05.25 08:23
이동우2025.08.08 08:39
연꽃2025.03.28 14:18
김동완2025.03.05 21:48
정견2025.02.28 12:39
정견2024.09.30 14:26
정견2024.09.24 19:27
정견2024.09.07 12:16
조영제2024.06.26 19:17
김지성2024.06.21 07:51
정견2024.02.08 14:37
정견2024.01.21 14:36
정견2023.11.30 13:34
김동후2023.09.21 06:37
정견2023.09.11 08:05
정견2023.09.01 15:16
정견2023.07.11 15:55
정견2023.07.06 08:13
정견2023.02.12 13:20
정견2023.02.12 1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