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
![]() |
![]() |
소영님 !!공무원 합격을 축하합니다
공무원 준비 한다고 공부에 지친 모습을 보면서
무척이고 안스러 웠답니다
노력한 공은 어디 안갑니다
최종 합격 소식 듣고 얼마나 좋던지 ㅎㅎ
그동안 고생 많이 했고!
이제부터는 고생끝~!!행복 시작~!!!이네요
사회생활 역시나 당차게!씩씩하게 잘해 나가리라 봅니다
소영님!!지나는 걸음 있거들랑 언제든지 들렀다 가세요
언제든지 두팔 벌려 환영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합격을 축하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 | 박소영님 ~!!!공무원 합격을 축하합니다~~!!! | 정견 | 2026.05.25 | 388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