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장님 안녕하세요..
작년에 입실했던 광주사는 경민이에요..
작년 10월에 퇴실하면서 합격후기 올리려고 했었는데,,,
작년엔 떨어져서 ㅋㅋ 사실 그래도 쓸까 말까 고민하다가.. 오히려 ㅋㅋ 해가 될까봐
못 썼어요
너무 늦은 듯 하지만.. 지방직 9급 필기 합격해서 ㅋㅋ 뭐..면접에서 떨어지면 또 글 못 남기고..
그럼 또.. 죄송해지고.. 그럴 것 같아서.. 아직 최종 합격은 아니지만.. 급하게 글 남깁니다.
솔직히 정견에 있을 때가 집보다 더 편하고 좋았어요.. 잘 먹는데도.. 살도 안찌고...ㅡㅡ
작년에 뭔가 정리가 안 될 때.. 정견을 찾았었는데.. 그때 정리가 잘 되선지.. 올해는 일단 과정이 상쾌하니깐.. 최종 목표인 광주 7급도 잘 될 것 같아요. 정말 잘 되면.. 저 자전거로 전국일주 또
갈거에요.. 그때 들를게요 ㅋㅋ 밥 한끼만 주세요.
마지막으로 정견으로 할 지 고민하시는 분들께.. 그냥 정견으로 하세요 ㅋㅋ
저는 정견이 그립기 때문에.. 추천할 수밖에 없네요...
조경민2014.07.19 22:41
토레스2014.07.07 19:43
정견2014.07.01 18:18
김유라2014.07.01 15:00
박기현2014.06.27 09:56
수도승2014.03.01 04:54
작은손짓2014.02.27 17:21
재수ㅠㅠ2014.01.29 07:03
미도2014.01.04 19:06
정견2014.01.01 19:22
마킹왕자2013.12.08 20:34
철2013.11.15 22:46
정견2013.06.10 19:18
동길엄마2013.06.08 21:17
김도훈2013.05.25 04:07
정견2013.05.09 11:01
서순경2013.04.20 10:46
ddalki922013.02.27 14:17
한기범2013.02.01 02:21
편하고좋아욤2013.02.04 2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