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
![]() |
![]() |
원장님 안녕하세요..
작년에 입실했던 광주사는 경민이에요..
작년 10월에 퇴실하면서 합격후기 올리려고 했었는데,,,
작년엔 떨어져서 ㅋㅋ 사실 그래도 쓸까 말까 고민하다가.. 오히려 ㅋㅋ 해가 될까봐
못 썼어요
너무 늦은 듯 하지만.. 지방직 9급 필기 합격해서 ㅋㅋ 뭐..면접에서 떨어지면 또 글 못 남기고..
그럼 또.. 죄송해지고.. 그럴 것 같아서.. 아직 최종 합격은 아니지만.. 급하게 글 남깁니다.
솔직히 정견에 있을 때가 집보다 더 편하고 좋았어요.. 잘 먹는데도.. 살도 안찌고...ㅡㅡ
작년에 뭔가 정리가 안 될 때.. 정견을 찾았었는데.. 그때 정리가 잘 되선지.. 올해는 일단 과정이 상쾌하니깐.. 최종 목표인 광주 7급도 잘 될 것 같아요. 정말 잘 되면.. 저 자전거로 전국일주 또
갈거에요.. 그때 들를게요 ㅋㅋ 밥 한끼만 주세요.
마지막으로 정견으로 할 지 고민하시는 분들께.. 그냥 정견으로 하세요 ㅋㅋ
저는 정견이 그립기 때문에.. 추천할 수밖에 없네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 | 이제서야 남기는 후기.. [2] | 조경민 | 2014.07.19 | 6903 |
| 40 | 입실하시려는 분들 블로그 보고 참고하세요. [1] | 토레스 | 2014.07.07 | 14704 |
| 39 |
가야산 원정대
|
정견 | 2014.07.01 | 7800 |
| 38 | 정견고시원 후기!!(여자) [1] | 김유라 | 2014.07.01 | 12068 |
| 37 | 정견고시원 생활후기!! [1] | 박기현 | 2014.06.27 | 9731 |
| 36 | 안녕하세요~~ [1] | 수도승 | 2014.03.01 | 6990 |
| 35 | 안녕하세요^^ [1] | 작은손짓 | 2014.02.27 | 6036 |
| 34 | 안녕하세요 원장님?! [1] | 재수ㅠㅠ | 2014.01.29 | 7179 |
| 33 | 새해 복많이 받으십시오 [1] | 미도 | 2014.01.04 | 6903 |
| 32 | 2014년 갑오년 청말의해를 맞이하는 첫날에,,, [1] | 정견 | 2014.01.01 | 7740 |
| 31 | 보건복지부 합격수기입니다. [2] | 마킹왕자 | 2013.12.08 | 8664 |
| 30 | 2차 경기소방 합격수기입니다. [2] | 철 | 2013.11.15 | 19295 |
| 29 | 남자 원생방이 나왔어요 | 정견 | 2013.06.10 | 7140 |
| 28 | 원장님께~~ [1] | 동길엄마 | 2013.06.08 | 7790 |
| 27 | 원장님 지금독서실인데 냄새의원인을 찾은것같습니다. [1] | 김도훈 | 2013.05.25 | 9552 |
| 26 | 회충약 1년에 두번 먹으면 보약보다 낫대여~!!! | 정견 | 2013.05.09 | 10299 |
| 25 | 원장님!!!!!!!!!!!!!!! [1] | 서순경 | 2013.04.20 | 7717 |
| 24 | 3층 사람들 보세요~ [2] | ddalki92 | 2013.02.27 | 8617 |
| 23 | (참고하세요!!)웃음이 넘치는 정견고시원.. [1] | 한기범 | 2013.02.01 | 9286 |
| 22 | 그립네요 [1] | 편하고좋아욤 | 2013.02.04 | 7666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