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2조회 수 6894추천 수 0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원장님 안녕하세요.. 

작년에 입실했던 광주사는 경민이에요..


작년 10월에 퇴실하면서  합격후기 올리려고 했었는데,,, 

작년엔 떨어져서 ㅋㅋ 사실 그래도 쓸까 말까 고민하다가.. 오히려 ㅋㅋ 해가 될까봐 

못 썼어요


너무 늦은 듯 하지만.. 지방직 9급 필기 합격해서 ㅋㅋ 뭐..면접에서 떨어지면 또 글 못 남기고..
그럼 또.. 죄송해지고.. 그럴 것 같아서.. 아직 최종 합격은 아니지만.. 급하게 글 남깁니다.


솔직히 정견에 있을 때가 집보다 더 편하고 좋았어요.. 잘 먹는데도.. 살도 안찌고...ㅡㅡ

작년에 뭔가 정리가 안 될 때.. 정견을 찾았었는데.. 그때 정리가 잘 되선지.. 올해는 일단 과정이 상쾌하니깐.. 최종 목표인 광주 7급도 잘 될 것 같아요. 정말 잘 되면.. 저 자전거로 전국일주 또 

갈거에요.. 그때  들를게요 ㅋㅋ   밥 한끼만 주세요. 


마지막으로 정견으로 할 지 고민하시는 분들께.. 그냥 정견으로 하세요 ㅋㅋ 

저는 정견이 그립기 때문에.. 추천할 수밖에 없네요...

  • ?
    정견 2014.07.23 15:38
    경민씨 ㅊㅋㅊㅋ 대단하네요 ㅋㅋ 마지막 최공합격 꼬옥 붙을거라 믿어 의심치 않는답니다.경민씨 노력한 만큼의 댓가는 꼭 오기마련이지요. 그간의 고생 한방에 날려 버릴 좋은 소식 기대하며 기다리고 있을게요.자전거 투어 하다가 지치거든 와서 하루 쉬었다 가여.맛난음식 해줄게요 ㅋㅋ
  • ?
    조경민 2014.09.23 10:30
    오훗.. 원장님 감사합니다^^
    저 최종합격했어요.. 일단은 9급 .. 10월에 교육이고 아마도 11월부터 출근할 것 같아요.. 10월에 있을 7급에도 덜컥 합격하다면 물론 달라지겠지만...
    작년까지 없던 교육이 올해부터 생기는 바람에 자전거 전국일주는 힘들겠지만..
    교육중 주말에 가야산 단풍구경갈게요.. 작년에 정상까지 못가서 아쉬웠거든요 ^^ 그럼 10월 어느날 뵙겠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 이제서야 남기는 후기.. [2]   조경민 2014.07.19 6894
40 입실하시려는 분들 블로그 보고 참고하세요. [1]   토레스 2014.07.07 14690
39 가야산 원정대  fileimage 정견 2014.07.01 7790
38 정견고시원 후기!!(여자) [1]   김유라 2014.07.01 12057
37 정견고시원 생활후기!! [1]   박기현 2014.06.27 9719
36 안녕하세요~~ [1]   수도승 2014.03.01 6980
35 안녕하세요^^ [1]   작은손짓 2014.02.27 6026
34 안녕하세요 원장님?! [1]   재수ㅠㅠ 2014.01.29 7168
33 새해 복많이 받으십시오 [1]   미도 2014.01.04 6892
32 2014년 갑오년 청말의해를 맞이하는 첫날에,,, [1]   정견 2014.01.01 7729
31 보건복지부 합격수기입니다. [2]   마킹왕자 2013.12.08 8652
30 2차 경기소방 합격수기입니다. [2]   2013.11.15 19282
29 남자 원생방이 나왔어요   정견 2013.06.10 7131
28 원장님께~~ [1]   동길엄마 2013.06.08 7780
27 원장님 지금독서실인데 냄새의원인을 찾은것같습니다. [1]   김도훈 2013.05.25 9542
26 회충약 1년에 두번 먹으면 보약보다 낫대여~!!!   정견 2013.05.09 10288
25 원장님!!!!!!!!!!!!!!! [1]   서순경 2013.04.20 7705
24 3층 사람들 보세요~ [2]   ddalki92 2013.02.27 8608
23 (참고하세요!!)웃음이 넘치는 정견고시원.. [1]   한기범 2013.02.01 9275
22 그립네요 [1]   편하고좋아욤 2013.02.04 7655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Next ›
/ 8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