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0조회 수 9171추천 수 0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진호씨 어머니께서 다녀가시면서 벌써 두번이나 포도 상자를 들고 오셨네여.

아들 사랑이 얼마나 크신지 곁에서 보는사람이 느껴지네요

고시원에 보내놓고 제일 많이 방문하시는 부모님이에여

자주 오시는 만큼 빈손으로 오시는 법이 없네여

늘 감사하다는 인사말씀에 행복하답니다

우리 원생들 식사후에 깨끗이 씻어서 포도 맛있게 먹게 내어 놓을게요

감사히 잘먹겠습니가 꾸버덕~!!!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41 자유게시판입니다. ^^   관리자 2012.07.14 9411
140 죽는날까지..(좋은 글귀가 있어 올려 봅니다)   정견 2012.07.22 8648
139 너무 좋은 고시원이네요~^^ 강추예용~ [1]   youspecial 2012.07.25 7804
138 개원을 축하합니다. [1]   나이키매니아 2012.08.06 7809
» 포도가 너무 맛있어요   정견 2012.08.13 9171
136 오랜만에 비가와요   정견 2012.08.13 7281
135 새벽부터 아침까지 큰 태풍이 온다네요 ㅠㅠ   정견 2012.08.27 7320
134 고시원문의중에 제일 많은답변에 대해...   정견 2012.09.05 8136
133 고시원 음식이 너무 맛있네요~~~^^   꿈현절노 2012.09.23 8254
132 좋아요좋아^^^ [1]   ㅋㅋ 2012.09.25 7795
131 고시원 생활은 처음하는데... [1]   뭥미 2012.10.09 8416
130 이제 한달 반정도가 되가는데... [1]   꿈현절노 2012.10.15 8164
129 숯불 피워 삼겹살 구워 먹으며~~   정견 2012.10.15 7945
128 너무좋아요 대만족^^ [1]   張형 2012.10.16 7813
127 안녕하세요, [1]   rura 2012.10.23 7803
126 입실한지 벌써 보름이 지나갔네요. [1]   목양 2012.11.15 7942
125 지구종말의 날????   정견 2012.12.21 7771
124 아주좋아욤!!   고려대 2013.01.06 7771
123 인기짱!수육에 배추쌈해서ㅋ   정견 2013.01.06 8265
122 ㅇㅏ떠나려니 너무아쉽네요 ㅋㅋㅋㅋ [1]   버드골 2013.01.24 8667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Next ›
/ 8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