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8.13 11:51

오랜만에 비가와요

댓글 0조회 수 7286추천 수 0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고시원 앞마당 테라스에 앉아서 비오는 정경을 물끄러미 바라봅니다.

예전엔 비오면 별로 좋은 느낌이 없었는데 단조로운 산골 생활에서의 비오는 느낌은 두배의 감동으로 전해지네여

그간의 가뭄에서 완전히 해갈이 되어 행복해하는 소나무들이 보입니다

자연에 생명력이 이 비로부터 오나 봅니다

늘 싱그러움 가득한 정원이 될것같네여

물끄러미 하나 하나 살피다 보니 참 좋은 세상 안에 사는 나를 봅니다

세상사 마음 비워가며 욕심없이 살라하신 명인들에 말씀 마따나 저 비를 보며 그간에 어지러웠던 마음이 씻겨집니다

비가 좋아 진다는 건 외로움을 타는거라는데,,,

아직 까지 산골 생활에 익숙치 않은 탓인가봐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41 자유게시판입니다. ^^   관리자 2012.07.14 9415
140 죽는날까지..(좋은 글귀가 있어 올려 봅니다)   정견 2012.07.22 8653
139 너무 좋은 고시원이네요~^^ 강추예용~ [1]   youspecial 2012.07.25 7811
138 개원을 축하합니다. [1]   나이키매니아 2012.08.06 7813
137 포도가 너무 맛있어요   정견 2012.08.13 9176
» 오랜만에 비가와요   정견 2012.08.13 7286
135 새벽부터 아침까지 큰 태풍이 온다네요 ㅠㅠ   정견 2012.08.27 7323
134 고시원문의중에 제일 많은답변에 대해...   정견 2012.09.05 8141
133 고시원 음식이 너무 맛있네요~~~^^   꿈현절노 2012.09.23 8257
132 좋아요좋아^^^ [1]   ㅋㅋ 2012.09.25 7798
131 고시원 생활은 처음하는데... [1]   뭥미 2012.10.09 8420
130 이제 한달 반정도가 되가는데... [1]   꿈현절노 2012.10.15 8169
129 숯불 피워 삼겹살 구워 먹으며~~   정견 2012.10.15 7949
128 너무좋아요 대만족^^ [1]   張형 2012.10.16 7819
127 안녕하세요, [1]   rura 2012.10.23 7808
126 입실한지 벌써 보름이 지나갔네요. [1]   목양 2012.11.15 7945
125 지구종말의 날????   정견 2012.12.21 7777
124 아주좋아욤!!   고려대 2013.01.06 7775
123 인기짱!수육에 배추쌈해서ㅋ   정견 2013.01.06 8271
122 ㅇㅏ떠나려니 너무아쉽네요 ㅋㅋㅋㅋ [1]   버드골 2013.01.24 8672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Next ›
/ 8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