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0조회 수 7319추천 수 0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지금 뉴스에선 태풍 볼라벤이 제주에서부터 북상해서 서해안 쪽으로 올라 온다거 합니다

태풍의 위력도 예전의 대단했던 매미  때보다 더하리라 예상하며, 방송사들 마다 야단을 떨어대니

불안해서 괜한 걱정만 보태고있습니다.

이번 태풍으로 피해가 어느 정도일지,,,어느 지역의 사람이 다칠지,,,미리부터 걱정으로 맘이 편치 않네요

우리 고시원에는 혹여 피해가 생기지 말아야할텐데,,,쌓여가는 걱정만큼 무사히 비껴가게 해달라고 기도드립니다.

갈수록 자연재해의 여파가 크지는것 같아 불안하네요

대자연의 힘에 우리네 인생사가  얼마나 나약한 존재인지  깨닫게 됩니다.

제발 무탈히 태풍이 지나가길 비나이다~~!비나이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41 자유게시판입니다. ^^   관리자 2012.07.14 9410
140 죽는날까지..(좋은 글귀가 있어 올려 봅니다)   정견 2012.07.22 8648
139 너무 좋은 고시원이네요~^^ 강추예용~ [1]   youspecial 2012.07.25 7804
138 개원을 축하합니다. [1]   나이키매니아 2012.08.06 7809
137 포도가 너무 맛있어요   정견 2012.08.13 9170
136 오랜만에 비가와요   정견 2012.08.13 7281
» 새벽부터 아침까지 큰 태풍이 온다네요 ㅠㅠ   정견 2012.08.27 7319
134 고시원문의중에 제일 많은답변에 대해...   정견 2012.09.05 8135
133 고시원 음식이 너무 맛있네요~~~^^   꿈현절노 2012.09.23 8254
132 좋아요좋아^^^ [1]   ㅋㅋ 2012.09.25 7795
131 고시원 생활은 처음하는데... [1]   뭥미 2012.10.09 8416
130 이제 한달 반정도가 되가는데... [1]   꿈현절노 2012.10.15 8164
129 숯불 피워 삼겹살 구워 먹으며~~   정견 2012.10.15 7945
128 너무좋아요 대만족^^ [1]   張형 2012.10.16 7813
127 안녕하세요, [1]   rura 2012.10.23 7803
126 입실한지 벌써 보름이 지나갔네요. [1]   목양 2012.11.15 7942
125 지구종말의 날????   정견 2012.12.21 7771
124 아주좋아욤!!   고려대 2013.01.06 7771
123 인기짱!수육에 배추쌈해서ㅋ   정견 2013.01.06 8265
122 ㅇㅏ떠나려니 너무아쉽네요 ㅋㅋㅋㅋ [1]   버드골 2013.01.24 8667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Next ›
/ 8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