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
![]() |
![]() |
앞에서 소개한적이 있는 우섭씨인데요
다시 한번 소개해줄께요
우섭씨는 우리 고시원 1호 합격생이었어요
소방시험 준비하러 와서 한번만에 처억 붙어서 우리 고시원 관내 소방서에 배치받아서
여러 모로 제게 도움을 주는 사람입니다.
소방복입고 출동 와서 말벌집을 떼어 줄때 참 멋지더라구요 ㅋㅋ
이번에는 한달조금 넘게 출근해가며 고시원에 다시 들어와서 진급 시험 준비를 했는데,
무난히 합격 소식을 다시 전해 주네여
진중한 사람인지라 목표한바를 꼭 이뤄가는 모습이 참으로 사랑스럽습니다.
이제 바라는게 있다면,내년에는 결혼 소식 전해주기만을 기다립니다 ㅎㅎ
사귄다는 아가씨도 궁금하고,언제 보여주기로 한 약속 꼭 지키길 바래요 ㅋ
가슴 벅차도록 좋은 소식 들으며 소소한 행복이 쌓여갑니다
난 참 행복한 사람입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 | 임우섭님 소방 진급시험합격을 축하합니다.~!! | 정견 | 2016.11.16 | 6017 |
| 60 | 강창오님~!!로스쿨합격을 축하합니다~!! | 정견 | 2016.11.01 | 6363 |
| 59 | 수험생활을 마무리 지으며..(경남소방 합격수기) [1] | delete | 2016.08.12 | 6180 |
| 58 | 원장님 안녕하세요 ^_^(소방직 합격후기) [2] | 주규현 | 2016.07.20 | 6220 |
| 57 | 원장님 잘계시나요? [1] | 마킹왕자 | 2016.03.06 | 6208 |
| 56 |
충북농촌지도사 최종합격했습니다^^(정견에서 인생역전!)
[2] |
ckids2002 | 2015.12.21 | 13738 |
| 55 | 원장님 로스쿨 합격했습니당 ~ ^^ [1] | 김현태 | 2015.12.12 | 6598 |
| 54 | 엄청 뒤늦은 후기 [1] | 짱공 | 2015.11.17 | 7194 |
| 53 | 뒤늦게 감사글 올립니다. [1] | 김성배 | 2015.10.26 | 6184 |
| 52 | 대놓고 추천하는 정견고시원. [1] | 종현이형 | 2015.10.24 | 10590 |
| 51 | 4개월 동안의 좋은 경험 [1] | pinnacle | 2015.10.06 | 6999 |
| 50 | 생활 후기 [1] | 윤창원 | 2015.10.05 | 6231 |
| 49 | 후기 [1] | 김동화 | 2015.09.06 | 6972 |
| 48 | 안녕하세요^^ [1] | 사랑나무 | 2015.08.10 | 5978 |
| 47 | 안녕하세요 ㅋㅋ [1] | 얍 | 2015.07.24 | 5654 |
| 46 | 삶에 많은 영향을 끼쳤던...정견고시원 [1] | 김현태 | 2015.06.03 | 9614 |
| 45 | 1년동안 정견고시원에서 생활하면서. [3] | 제우민 | 2015.03.07 | 9594 |
| 44 | 안녕하세요. 정견고시원 생활 후기입니다. [2] | 박민균 | 2015.02.13 | 14040 |
| 43 | 2015년 중등교사 임용시험(국어) 합격했습니다!! [1] | 박국어 | 2015.02.04 | 8026 |
| 42 |
합격했습니다~!!!
[4] |
최진식 | 2014.08.22 | 9151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