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2조회 수 8375추천 수 0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문 좀 살살 닫자구요...

 

쾅!쾅! 집문 닫듯이 하면 안되요~

 

그리고 자습실 올라가서도 문 닫는 소리에 짜증납니다. 특히 출입문 옆에 사는 분. 문 떨어지겠어요.;;;

 

문 닫는 소리, 최소한으로 줄입시당~~~

  • ?
    돈디돈디88 2013.02.04 13:45

    문 닫는 소리도 그렇지만... 전 개짖는 소리땜에 무지하게 스트레스 받는다능....-_-

     

    고시원 개가 아니라서 얘기할 때도 없공. 무튼 모두들 열공하자능~

  • ?
    정견 2013.02.06 20:47
    고시원에 입실해서 굳은 의지로 공부에 열중하는데 다소 잡음은 있다고 여겨지내요.내일은 전체가 밥먹는 시간에 자습실 문 닫는 메너에 대해 말해야겠네여,염려 마세여.근디,,,개짖는 소리땜에 스트레스라니,,,그것도 이웃집 개니깐 가서 말해볼께염,짖는 개는 알아 들을리 없으니,ㅋ그개가 수상한 사람보면 짖는 다던데,혹시 ㅋㅋ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 문 좀 제발 살살~ 닫자구요!!! [2]   ddalki92 2013.02.01 8375
20 ㅇㅏ떠나려니 너무아쉽네요 ㅋㅋㅋㅋ [1]   버드골 2013.01.24 8672
19 인기짱!수육에 배추쌈해서ㅋ   정견 2013.01.06 8269
18 아주좋아욤!!   고려대 2013.01.06 7773
17 지구종말의 날????   정견 2012.12.21 7776
16 입실한지 벌써 보름이 지나갔네요. [1]   목양 2012.11.15 7945
15 안녕하세요, [1]   rura 2012.10.23 7808
14 너무좋아요 대만족^^ [1]   張형 2012.10.16 7819
13 숯불 피워 삼겹살 구워 먹으며~~   정견 2012.10.15 7948
12 이제 한달 반정도가 되가는데... [1]   꿈현절노 2012.10.15 8167
11 고시원 생활은 처음하는데... [1]   뭥미 2012.10.09 8419
10 좋아요좋아^^^ [1]   ㅋㅋ 2012.09.25 7798
9 고시원 음식이 너무 맛있네요~~~^^   꿈현절노 2012.09.23 8256
8 고시원문의중에 제일 많은답변에 대해...   정견 2012.09.05 8141
7 새벽부터 아침까지 큰 태풍이 온다네요 ㅠㅠ   정견 2012.08.27 7323
6 오랜만에 비가와요   정견 2012.08.13 7286
5 포도가 너무 맛있어요   정견 2012.08.13 9176
4 개원을 축하합니다. [1]   나이키매니아 2012.08.06 7813
3 너무 좋은 고시원이네요~^^ 강추예용~ [1]   youspecial 2012.07.25 7810
2 죽는날까지..(좋은 글귀가 있어 올려 봅니다)   정견 2012.07.22 8651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Next ›
/ 8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