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
![]() |
![]() |
문 좀 살살 닫자구요...
쾅!쾅! 집문 닫듯이 하면 안되요~
그리고 자습실 올라가서도 문 닫는 소리에 짜증납니다. 특히 출입문 옆에 사는 분. 문 떨어지겠어요.;;;
문 닫는 소리, 최소한으로 줄입시당~~~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 | 문 좀 제발 살살~ 닫자구요!!! [2] | ddalki92 | 2013.02.01 | 8367 |
| 20 | ㅇㅏ떠나려니 너무아쉽네요 ㅋㅋㅋㅋ [1] | 버드골 | 2013.01.24 | 8663 |
| 19 | 인기짱!수육에 배추쌈해서ㅋ | 정견 | 2013.01.06 | 8261 |
| 18 | 아주좋아욤!! | 고려대 | 2013.01.06 | 7769 |
| 17 | 지구종말의 날???? | 정견 | 2012.12.21 | 7767 |
| 16 | 입실한지 벌써 보름이 지나갔네요. [1] | 목양 | 2012.11.15 | 7937 |
| 15 | 안녕하세요, [1] | rura | 2012.10.23 | 7800 |
| 14 | 너무좋아요 대만족^^ [1] | 張형 | 2012.10.16 | 7810 |
| 13 | 숯불 피워 삼겹살 구워 먹으며~~ | 정견 | 2012.10.15 | 7942 |
| 12 | 이제 한달 반정도가 되가는데... [1] | 꿈현절노 | 2012.10.15 | 8162 |
| 11 | 고시원 생활은 처음하는데... [1] | 뭥미 | 2012.10.09 | 8412 |
| 10 | 좋아요좋아^^^ [1] | ㅋㅋ | 2012.09.25 | 7792 |
| 9 | 고시원 음식이 너무 맛있네요~~~^^ | 꿈현절노 | 2012.09.23 | 8251 |
| 8 | 고시원문의중에 제일 많은답변에 대해... | 정견 | 2012.09.05 | 8131 |
| 7 | 새벽부터 아침까지 큰 태풍이 온다네요 ㅠㅠ | 정견 | 2012.08.27 | 7314 |
| 6 | 오랜만에 비가와요 | 정견 | 2012.08.13 | 7278 |
| 5 | 포도가 너무 맛있어요 | 정견 | 2012.08.13 | 9167 |
| 4 | 개원을 축하합니다. [1] | 나이키매니아 | 2012.08.06 | 7806 |
| 3 | 너무 좋은 고시원이네요~^^ 강추예용~ [1] | youspecial | 2012.07.25 | 7801 |
| 2 | 죽는날까지..(좋은 글귀가 있어 올려 봅니다) | 정견 | 2012.07.22 | 8645 |
|
![]() |
문 닫는 소리도 그렇지만... 전 개짖는 소리땜에 무지하게 스트레스 받는다능....-_-
고시원 개가 아니라서 얘기할 때도 없공. 무튼 모두들 열공하자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