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0조회 수 6020추천 수 0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앞에서 소개한적이 있는 우섭씨인데요

다시 한번 소개해줄께요

우섭씨는 우리 고시원 1호 합격생이었어요

소방시험 준비하러 와서 한번만에 처억 붙어서 우리 고시원 관내 소방서에 배치받아서

 여러 모로 제게 도움을 주는 사람입니다.

소방복입고 출동 와서 말벌집을 떼어 줄때 참 멋지더라구요 ㅋㅋ

이번에는 한달조금 넘게 출근해가며 고시원에 다시 들어와서 진급 시험 준비를 했는데,

무난히 합격 소식을  다시 전해 주네여

진중한 사람인지라 목표한바를 꼭 이뤄가는 모습이 참으로 사랑스럽습니다.

이제 바라는게 있다면,내년에는 결혼 소식 전해주기만을 기다립니다 ㅎㅎ

사귄다는 아가씨도 궁금하고,언제 보여주기로 한 약속 꼭 지키길 바래요 ㅋ

가슴 벅차도록 좋은 소식 들으며 소소한 행복이 쌓여갑니다

난 참 행복한 사람입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 임우섭님 소방 진급시험합격을 축하합니다.~!!   정견 2016.11.16 6020
60 강창오님~!!로스쿨합격을 축하합니다~!!   정견 2016.11.01 6368
59 수험생활을 마무리 지으며..(경남소방 합격수기) [1]   delete 2016.08.12 6186
58 원장님 안녕하세요 ^_^(소방직 합격후기) [2]   주규현 2016.07.20 6226
57 원장님 잘계시나요? [1]   마킹왕자 2016.03.06 6210
56 충북농촌지도사 최종합격했습니다^^(정견에서 인생역전!) [2]  fileimage ckids2002 2015.12.21 13742
55 원장님 로스쿨 합격했습니당 ~ ^^ [1]   김현태 2015.12.12 6602
54 엄청 뒤늦은 후기 [1]   짱공 2015.11.17 7199
53 뒤늦게 감사글 올립니다. [1]   김성배 2015.10.26 6189
52 대놓고 추천하는 정견고시원. [1]   종현이형 2015.10.24 10594
51 4개월 동안의 좋은 경험 [1]   pinnacle 2015.10.06 7003
50 생활 후기 [1]   윤창원 2015.10.05 6237
49 후기 [1]   김동화 2015.09.06 6976
48 안녕하세요^^ [1]   사랑나무 2015.08.10 5983
47 안녕하세요 ㅋㅋ [1]   2015.07.24 5658
46 삶에 많은 영향을 끼쳤던...정견고시원 [1]   김현태 2015.06.03 9620
45 1년동안 정견고시원에서 생활하면서. [3]   제우민 2015.03.07 9600
44 안녕하세요. 정견고시원 생활 후기입니다. [2]   박민균 2015.02.13 14044
43 2015년 중등교사 임용시험(국어) 합격했습니다!! [1]   박국어 2015.02.04 8030
42 합격했습니다~!!! [4]  fileimage 최진식 2014.08.22 9157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Next ›
/ 8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